안전성

각종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생활공간을 추구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여러분들의 건강과 가족을 지켜드리고자 합니다.

안전성

살균효과에 따르는 부작용

메르스사태와 더불어 국내사회는 또 한번 큰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바로 옥시사태로서 살균제가 큰 문제가 되었는데 가습기에 살균의 기능을 부가하기위해 독성이 강한 물질을 사용한 것입니다. 이는 제조사의 비 전문성 마인드도 같이 볼 수 있었지만 문제는 균을 죽이기 위해서는 독성이 강한 물질을 쓸 수 밖에 없다는 기초적인 원리에 입각한 것입니다.

 

이렇듯 옥시사태를 시발점으로 하여 공기청정기가 또다시 큰 문제로 대두되었습니다. 공기청정기 사태가 일어난 후 근1년이 지났지만 지금 국내사회는 공기청정기의 판매광고를 전혀 볼 수가 없습니다. 이는 공기청정기의 원래의 목적이었던 먼지제거의 기능에서 살균의 기능이 부가되면서 이러한 사태가 벌어진 것입니다. 공기청정기 내부의 필터가 결국은 세균증식의 온상이 되면서 국내 메이저급 3대 제조사들이 CMIT라는 대단히 강한 독성물질을 필터에 첨가시키면서 인체에 무척 큰 유해영향력을 끼쳤습니다. CMIT는  클로로메틸이소티아졸리논, 화학 방부제로서 인체에 흡입될 경우 많은 보도자료에 언급되었다시피 사망에까지 이르는 치명적인 독성물질입니다.

 

이는 결국 유해세균을 살균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독성이 뛰어난 물질을 쓸 수 밖에 없는 기본적인 논리에 부딪히는 것입니다.

여기에 자사의 STR-솔루션은 단순 흡입독성시험이 아닌 세포독성시험을 시행함으로서 인체무해증명을 완벽하게 완료하였습니다.

이미지명